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제주도 애월 소길리에 있는 레트로 감성의 정겨운 카페 "골목카페 옥수"

반응형

 

#애월카페 #소길리카페 #레트로감성

#골목카페 #강아지

 


 

 

골목카페옥수

 

제주 제주시 애월읍 소길1길 19

 

매주 금요일 휴무

 

월-목/토-일 11:00 - 19:00

 

노키즈존, 피크닉세트 , 상업적 촬영금지

 


 

안녕하세요. mong coffee 에요.

 

(๑•᎑•๑)

 

오늘은 할머니집에 온듯한 제주의 옛스러움을

듬뿍 담은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 해요

 

이곳은 애월 소길리에 조용한 골목에 위치한

카페이고요

 

노키즈존이며, 상업적 촬영은 금지되어 있어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으며

근처 소길리 복지회관에 주차하시고 걸어오셔야 해요 '-'

 


 

옥수의 입구 모습이에요

 

 

들어가는 길에도 이것저것 소품들이 많았어요

이거 말고도 되게 많은데,

몇가지는 판매도 하는거 같았어요

 

 

카페 사용 설명서도 친히 쓰여져 있어요 '-'

 

 

입구로 쭈욱 들어오면 두개의 채가 보이는데요,

왼쪽에 있는 집에서 주문이 가능해요

 

 

왼쪽 집으로 들어간 모습이에요

아늑하고 레트로한 분위기가 따뜻함을 주는 공간이에요

 

 

 

저희는 이렇게 신발을 벗고

들어왔어요

 

 

이곳이 주문하는 곳이에요

커튼 안쪽이 주방인거 같아요

멋스러운 가옥을 살린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골목카페 옥수"의 메뉴

 

종류가 꽤나 다양한데다가 음식도 간단하게

파는듯해 보였어요

그리고 이곳엔 모모라는 강아지가 있는데

안내문도 붙여져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 옥수페너, 치즈테린느를 주문했어요

 

 

 

이 아이가 마스코트 모모라는 친구에요

애교가 많은 귀여운 강아지에요 *-*

 

 

 

군데군데 옛스러움을 살린 인테리어가

포인트에요

자개장을 테이블로 만든 센스 무엇 ,,

 

 

하나도 빼놓을 곳 없는

너무 아늑하고 빈티지스러운 공간들,

 

 

"아이스 아메리카노" - 5,500원

"옥수페너" - 6,500원

"치즈 테린느" - 6,500원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음료들은 저의 입맛엔 맞지 않았어요

아메리카노는 다크한맛이 너무 강한 느낌 이였고

옥수페너는 위에 올라간 크림에서

아무맛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느끼한맛?,,

디저트는 맛있었어요 ,

 

 

 

별점 ☆☆★★★

 

 

골목카페옥수는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할머니댁에 놀러온거처럼 따뜻하고 좋았어요

조용하기도 했고요

근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음료들은 살짝 기대치에 미치지 못했어요,,

그래도 제주스러움을 느끼고 싶다면

한번쯤 들려보아도 괜찮을 카페에요 '-'

 

 

 

다음에도 좋은 카페들로  🎵🎵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