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제주 하도리]조용한 동쪽 마을 그림같은 카페 "하도미술관"

반응형

 

 

하도미술관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하도13길 25

 

휴무 - 인스타공지

 

매일 11:00 - 19:00

 

주차, 노키즈존, 노펫존

 

Instagram - @hadogallery.jeju

 


 

안녕하세요. mong coffee 에요.

(๑•᎑•๑)

 

제주 구좌읍 하도리에 생긴

신상카페를 소개드리려 해요・ᴗ・

 

오픈한지 약 한달정도 안된 뜨끈뜨끈한 카페에요

 

조용한 동쪽 마을에 위치해있고 매일 좋은 재료로

빵을 직접 만드는 곳이며

 

미술관 컨셉의 예쁜 카페랍니당


 

 

크,, 외관부터 벌써 아우라가 남다르죠?

 

 

 

미적 감각이 돋보이는 시그니처 로고네요

 

 

들어가 볼까요?

go go !!

 

 

와우,,

들어서자마자 미술 작품들이 눈에 띄어요

고급스러움 뿜뿜 하죠?

 

 

주로 2인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어요

와인빛의 벽지가 작품들을 더 돋보이게 해주는거 같아요

 

 

저는 원래 이 먹음직스런 마들렌을 먹으러 갔는데

일찍 품절이였어요 T.T (사진: 인스타참고)

 

 

그치만 이곳에는 베이커리가 몇가지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ᴗ・

쇼케이스엔 티라미수가 진열되어 있었는데

아직 테스트중이라 맛보진 못했어요

 

 

하도미술관의 메뉴에요・ᴗ・

1인 1음료 원칙이에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하도리카

그리고 에그타르트와 인절미크로아상을

주문하였어요.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초록초록한 식물들 *.*

이곳에 갔을때 사람도 많이 없고 조용해서

좋더라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 6,000원

하도리카 - 7,500원

에그타르트 - 2,500원

인절미 크로아상 - 가격변동

 

 

커피는 무난무난한데

하도리카는 ,, 음,,,

섞지 않고 먹는 음료라는데

래 깔린 커피와 위에 올라간 크림이

따로 노는 느낌이랄까

크림은 아무맛도 안나는 없을무 ..

베이커리는 뜨끈뜨끈 너무나 맛있었어요・ᴗ・

 

 

분위기 보세요

창밖 풍경 실화냐구요 ,, !!

 

 

 

별점 ☆☆★★★

 

하도미술관은 일단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상 카페라 그런지 조용하고 신성한 느낌,,?

 

사장님들도 친절하시고

이곳은 빵이 맛있어요 ㅎㅎㅎ

 

미술관 컨셉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하도미술관에 한번쯤 들려보시는게

어떨까요 ・ᴗ・

 

 

 

 

다음에도 좋은 카페들로  🎵🎵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