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제주 금능 카페] 아늑한 분위기의 브루잉카페 "잔물결"

반응형

 

 

 

 

#제주금능카페 #스페셜티커피 #브루잉커피

#제주신상카페 #제주카페

 

 

 


#잔물결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길 58-1

 

매주 금요일 휴무

 

월~토 12:00 - 18:00

 

4인이상 입장불가, 노키즈, 노펫, 주차가능

 


 

안녕하세요. mong coffee 에요.

(๑•᎑•๑)

 

요즘 날이 많이 따뜻해졌어요

봄에는 또 산뜻한 커피가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스페셜티커피를 판매하는 카페

"잔물결"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제주 한림에 위치한

'오그커피' 사장님이 차리신 두번째 카페에요'-'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의 모습이에요

이 길로 쭉 들어가면 카페가 나와요!

 

 

제주 옛가옥을 개조한 카페의 모습

총 3개의 채가 있는데 가운데가 매장이에요!

나머지는 창고랑 가정집으로 사용하신다고 해요

 

 

"잔물결"의 메뉴

 

모두 핸드드립 커피로 이루어져 있고

에이드와 티 종류도 준비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핸드드립이라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에요.

저희는 과테말라와 콜롬비아 커피를 주문하였어요'-'

 

 

이 날은 사람들이 많았던지라 하나 남은

바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사장님께서 바로 앞에서 커피를 내리는 모습을 볼수있고

대화도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핸드드립 추출 중

기대 반 설렘 반

(๑•᎑•๑)

 

 

드디어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조용히 찍느라 차마 음료 한잔밖에 찍지 못했네요T.T

핸드드립을 주문하면 저렇게 테이스팅노트를 함께 주신답니다

콜롬비아는 석류,딸기,달콤함이 느껴지는 맛이에요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하게 넘어가서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다른 드립 한잔을 맛보게 해주셨어요.

페루 원두로 내린 커피라 하셨어요

와우 이맛은 정말 이거슨,, 사랑,, the love,,

저한테는 약간 고구마향? 같은게 나는데 독특하면서

굉장히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이었어요

커피를 좋아하는 저희로써는 너무 감사했어요

 

 

 

나갈때에 다른 예쁜 자리도 많았어요

다음에 오면 다른 자리도 앉아보고 싶네요

 

 (๑•᎑•๑)

 

 

별점 ☆★★★★

 

잔물결은 아늑한 분위기로 편안한 느낌의 카페로

스페셜티 커피를 맛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친절하셨고 커피가 맛있었어요

참고하실 점은 한번 자리를 잡으면

그이후에 자리이동은 불가하다는 점!

 

 

다음에도  좋은 카페로 🎵🎵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