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제주 애월 카페]조용히 몰입하기 좋은 고즈넉한 카페 "모립"

반응형

 

 

#애월카페 #한담해변 #제주카페

#핸드드립 #제주감성카페

 


#모립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6-7

 

연중무휴

 

11:00 - 18:00

(last order 17:30)

 

단체석, 무선 인터넷, 주차가능, 노키즈존

 


 

 

안녕하세요. mong coffee 에요.

(๑•᎑•๑)

 

 

시끌벅쩍한 애월 한담해변 속

정반대인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이곳은 전부터 눈여겨 봤던 곳이라

기대가 되었어요.

 

노키즈존이며 조용한 공간을

지향하는 곳이에요'-' 


 

 

 

들어 가기 전 "모립"의 모습

모립이라는 뜻이 몰입이라는 의미도 지니고 있나봐요

센스있는 작명인듯 ㅎ_ㅎ

 

입구로 들어서면 모립만의 독특한 향이 나는데요

이곳에서는 인센스 스틱을 향으로 피우더라고요!

 

"모립"의 바 모습이에요

 

핸드드립 전문점답게 바 한쪽에 핸드드립 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모립"의 메뉴판

모든 커피음료는 다 핸드드립으로 내려주시고

원두는 전부 블렌딩 원두를 사용하신대요

커피 아닌 에이드나 티 음료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핸드드립이라 나오는 시간은 조금 소요된다고 하셨어요'-'

 

 

볕이 너무 잘드는 곳이라

매장 분위기가 따뜻하고 특히나 조용한 공간이여서

힐링되는 느낌이였어요

혼자 와서 독서하기에 딱인 그런 곳이더라고요,

 

생각보다 자리도 많고 단체석도 있었어요

각 방마다 다른 느낌의 분위기였는데

무엇보다 은은한 조명과

큰창에 비치는 나무들이 예쁘더라고요

 

 

한쪽 구석엔 인센스를 피우고 있었어요

아마 들어왔을때 맡았던 향이 여기서 나는 향이였나봐요

판매도 하고 있는거 같았어요

킁킁,,완전 내스탈 ,,

 

 

"수국" - 8,000원

드디어 주문한 핸드드립이 나왔어요

가장 산미가 많고 시트러스향의 산뜻한 커피여서

산미를 좋아하는 저는 수국이 입맛에 딱이었어요.

 

 

요리조리 옮겨가며 찰칵

어디서 찍어도 예쁘게 잘나오는 곳이에요*.*

 

 

 

모립에는 이렇게 한쪽에

굿즈상품들도 진열되어 있어요

머그잔,원두,인센스스틱 세종류가 있답니다

지인 선물용으로 사가기 좋을거 같았어요!

 

 

 

별점 ☆★★★★

 

"모립"은 일단 조용하고 고즈넉한 분위기가

쉬어가기에 좋은 공간이였어요

서로 에티켓만 잘 지켜준다면 아주 힐링이 되는 곳이에요

 피우는 향과 나오는 음악 분위기 모두가

매장의 컨셉과 어우러지는 공간인건 확실해요

더군다나 핸드드립을 좋아하는 저에겐 너무나 맘에드는 곳이었어요

주차공간이 조금 복잡하긴 했지만

혼자 와서 잠깐 쉬어가기 좋을 카페에요'-'

 

 

 

 

다음에도 좋은 카페와 함께 🎵🎵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