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제주 카페] 차분한 분위기의 독특한 애월 카페 "제레미"

반응형

 

#제주애월 #애월카페 #혼커

#핸드드립 #제레미라떼

 


 

#제

(jeremy)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06-1

 

일요일 휴무

 

월 12:00 - 19:00

화-토 09:00 - 19:00

 


 

안녕하세요. mong coffee 에요.

(๑•᎑•๑) 

 

 

오늘은 혼커하기 좋은 카페를

포스팅하려 해요

 

제주 서쪽 애월에 위치한

"제레미" 라는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독특한 외관과 인테리어로

차분한 분위기의 작은 카페에요

혼커하기에 딱! 인 곳이죠

 


 

 

 

"제레미"는 애월한담해변 근처에 있음에도

바다 앞쪽에 위치한 애월카페들과 달리

한적한 길가에 위치해있어요

제레미에 들어가기전 외관 모습이에요

 

 

 

입구로 들어서면

안쪽에는 길다란 바 자리와 창가 자리가 있는데요

곳곳 인테리어가 독특한 느낌이에요

 

 

 

 

 

 

"제레미"의 메뉴판

 

심플하게 커피와 티 종류로

구성되어있고

브루잉커피는 블렌딩 원두로

취향대로 선택 가능 하답니다

저는 제레미라떼에 이끌려서

주문했어요'-'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사진 찍기 ㅎㅎ (눈치)

제가 들어 갔을때만 해도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사장님의 브루잉

커피에 대해서 깊은 철학을 가지신 분인거 같았어요

굉장히 친절하시고 멋지셨어요^.^

 

 

 

 

"제레미커피" - 6,000원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제레미커피는 얼음이 들어가지 않는 차가운 라떼인데요

스티밍 또는 얼음 첨가도 가능하답니다

저는 오리지널 그대로 시켜보았어요

물 잔과 시럽이 함께 나오고

시럽은 취향대로 넣어서 드시면 되요

 

 

 

 

신비로운 창가에서도 찰칵

이곳이 포토존인거 같았어요

너무 예쁘죠 T.T

라떼는 시럽을 첨가하지 않았음에

달달한 맛이였어요

꼬수우면서도 달다구리한 느낌이여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우유가 다른건가 ,, 궁금

 

 

 

이곳저곳 감성적인

소품들'-'

 

 

 

 

별점 ☆★★★★

 

"제레미"는 독특하면서 신비로운 인테리어와

따스함까지 갖춘 곳이였어요

자리는 조금 협소하나 이것쯤이야~

 전체적인 분위기와 커피맛이 잊게 해준달까요

제대로된 커피맛을 느끼고 싶다면

"제레미"를 추천해요!

 

 

 

다음에도 좋은 카페와 함께 🎵🎵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