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제주도 구좌읍 카페/ 르토아 베이스먼트 (Letoit basement :)

반응형

 

르토아 베이스먼트 / Letoit basement

 

.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 2005

 

연중무휴

매일 10:00 - 19:00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안녕하세요. mong coffee 에요.

(๑•᎑•๑)  

 

한동안 뜸했었죠?.. (뜨끔)

오랜만에 또 예쁜 카페를 들고 왔답니다!

 

바로 제주도 동쪽 마을에 위치한

바다뷰를 품은 바가 낭만적인 카페

"르토아 베이스먼트" 에 다녀왔어요 :)

 

이곳은 제주시내에 어반르토아 라는 본점을

시작으로 구좌읍에도 생겼더라고요

 

진짜 커피 맛집,, 그리고 앙버터 맛집,, 스콘 맛집,,ㅎㅎ

 


 

 

 

 

 

들어가는 입구 모습이에요

매장 구조가 조금 특이한듯..?

1층인듯 2층같은 1층 같은 곳

 

ㅋㅋ

 

 

 

 

짜잔!

의 모습이에요

바다뷰가 보이는 바안에서

일하는 기분은 어떨까요?

매일이 설레일거 같은 !

 

 

 

반대편엔 베이커리가 진열되어 있어요

윤기 좌르르

 

 

저희는

 

ICE 아메리카노 (5,0)

코코넛커피 (7,0)

에이스 스콘 (4,5)

앙버터 프레첼 (5,0)

 

주문했어요!

 

 

 

자꾸 눈길이 가는 요 종이컵

 

 

 

크,,, 어찌 저런 뷰가,, 나올수가 있죠?

노을 질때는 또 얼마나 예쁠까요

취직 욕구 뿜뿜 ㅋㅋ

 

 

 

이곳은 주문하는 곳 옆쪽에 위치한

프라이빗한 공간이에요

자리가 몇개 없지만 조용히 드시기엔 좋은?

 

하지만 저희는 구경만하고 다른 자리로,,

 

 

 

주문하는 곳에서 다시 나오면

사이에 요로케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요 !

구조가 특이해서 처음에

어리둥절 했어요

 

 

짠 !

계단을 통해 내려오면

이렇게 넓은 홀이 나와요 !

생각보다 넓어서

앉을 자리도 꽤 있어서 좋았어요

 

 

여기가 바로

인스타에서 많이 봤던

그 자리!

 

 

느낌적인 느낌쓰

창밖으로 펼쳐진 초록 잔디가

조화롭고 먼가 평화로운 분위기랄까요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제 입맛엔 모두 다 맛있었어요 !

저는 평소 스콘을 안좋아하는데.. 여긴 왜 맛있죠?

특히나 앙버터,, 진짜 맛있음

커피도 인정쓰

 

 

바다가 보이는 곳은 아니지만

숲속에 둘러쌓여 있는듯한 평화로운 느낌도

너무 좋더라고요

대신 조금 시끄러운 ?..

공간 자체가 조금 울려서 말소리가

다 들릴정도에요 ㅎ..ㅎ

 

 

 

 

별점 ☆☆★★★

 

제주스러움과 도시적인 분위기가

적절히 섞여 있는 듯한? 공간이였고

듣던대로 커피도 맛있고

베이커리도 맛있어요!

 

다만

바와 홀이 분리되어 있는데다 구조가 살짝

불편해서 화장실을 간다거나

편히 왔다갔다 하기가

조금 불편하고 그랬어요 ,,

 

그리고

가장 큰 부분은

지하 자리는 소리가 너무 울려서

조금만 소란스러워도 엄청 시끄러워요,, ㅎㅎ

제가 갔을땐 사람이 거의 없어서 다행이였지만!

그거 뺴곤 다 좋았어용 :)

 

 

 

다음에도 좋은 카페들로  🎵🎵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