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디저트 맛집 기장 오션뷰 카페 덕미(Deokmi)

반응형

카페 덕미 / Deokmi

 

º

º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동암해안길 77

 

연중무휴

 

월요일 - 금요일 11:00 - 21:00

토요일 - 일요일(공휴일 포함) 10:30 - 21:30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instagram - @deokmi_official


안녕하세요. mong coffee 에요.

(๑•᎑•๑)  

 

너~어무 오랜만에 왔죠??

그동안 이것저것 한다고 글을 못올렸네요앞으로

많이많이 끄적끄적 해볼게요~♪┏(°.°)┛♪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카페는부산 기장에 있는

"덕미"라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 곳은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아기자기 한

카페에요 오션뷰는 덤!!!!

 

기장 힐튼호텔 옆에 위치해서 네비로 힐튼호텔 찍고 오셔도 

금방 찾을 수 있을 거에요~

 


여기가 매장 입구에용!!

주택을 개조한 건물인데 2개의 건물로 되어 있어요

왼쪽 오른쪽 건물 둘다 좌석이 있는데 

주문은 오른쪽 건물에서 하면 되요 ,, =+--+=

 

 

이 곳의 메뉴 중 시그니처는 

바닐라 라떼와 로르 떼 느와 인데 

저희는 

아메리카노 와 로즈 떼 느와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아메리카노 - 5,500원

로즈 뗴 노와 - 7,000원

 

 

디저트가 유명하다고 해서 

찍어 봤어요!!!

 

대표 메뉴는 

딸기티라미수 , 오레오 캐러멜

치즈 스퀘어 케이크 2개가

있었는데

저희는 두두두두든@@

 

오레오 캐러멜 치즈 스퀘어 케이크 - 6,500원

클래식 티라미수 - 8,000원 

 

두개를 선택 했습니다.

 

오레오 치즈 케이크는 달달하면서 치즈케이크에서 오는 

꾸덕함이 좋았고

티라미수는 전체적인 맛의 벨런스(?)가 좋았어요!!

 

그치만 저는 오레오 치즈케이크가 더 좋았어요 ٩(•̤̀ᵕ•̤́๑)ᵒᵏᵎᵎᵎᵎ

 

벌써 크리스마스 시즌,,,,

밖에는 이미 크리스마스 장식이 준비되어있네요~

 

날씨가 선선해서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바다를 구경하기 좋았어요~

 

혹시나 방문하시게되면 야외에 앉아서 

바다를 감상하는걸 추천 드려요.

 

야외에서 찍은 바다뷰!!!!!

이날 날이 너무좋아서 바다가 너무 예쁘네요 ♡

 

아기자기한 레트로 감성의 

소품들도 있네요 ㅎㅎ

 

 

별점: ★★

 

주택을 개조한 느낌과

편안한 분위기를 잘살린 공간 같아서 좋았어요

 

커피랑 디저트가 굉장히 맛있었지만

솔드아웃이 많아서 조금 아쉬웠어요(ㅜㅜ)

 

그치만 직원이 너무 친절했고

제일 중요한건!!!


뷰가 너무너무 좋다는것!!!

 

다음에도 좋은 카페들로  🎵🎵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