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부산카페 -김해공항근교]골목사이 조용하고 감성적인 카페 이자벨(Isabelle)

반응형

카페 이자벨 / Isabelle

 

º

º

부산 사상구 대동로107번길 17

 

open 11:00- close 19:00 / weekend 20:00 / all days

 

 

주차가능(건물 앞 , 뒤)

반려동물 동반가능

대관 가능

 

call - 0507-1381-5856

instagram - @cafe_isabelle_kr

 


안녕하세요. *aa coffee 에요.

(๑•᎑•๑)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 카페는 

김해 공항 근처에 있는 카페 이자벨(Isabelle) 이에요.

 

주차는 가게 앞이나 

건물 뒤편에 할 수 있는데 
대략 4~5대 정도 가능한 것 갔았어요. 

저희는 늦은 오후에 갔었는데 

그때는 주차공간이
여유로웠는데 사람이 몰릴 시간에는

 주차가 힘들 수 있으니 

주변 주차장을 확인하고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자벨 카페를 찾아보니 사장님께서 여행을 좋아하시고

여행에서 느낄 수 있는 감성공간으로 상업성

보다는 따뜻하고 편히 쉬어 갈 수 있는 공간을 만드셨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매장 자체가 따뜻한 느낌이었고

힐링하기에 좋은 공간이었어요 ✿˘◡˘✿

 

 

 

 

 

매장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들이 

공간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이자벨 메뉴판"

 

이자벨의 메뉴입니다. 음료 가격은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해서 좋았어요 ^^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중 저희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이자벨 커피와 

잠봉뵈르가 유명하다고 해서 

잠봉뵈르도 주문했어요~

 

 

열심히 음료와 디저트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 4.0

이자벨 커피 - 6.0

잠봉 뵈르 - 9.0

치즈케이크 - 5.0

 

일단 이자벨 커피는 솔티 크림이라서 그런지

단짠 조합이 좋았어요. 먹다 보면 중독되는

크림의 맛!!!!!

 

잠봉뵈르는 그냥 먹었으면 조금 심심했을 수 있지만

옆에 조그마한 접시에 담겨있는 소스를

발라먹으니까 바삭하면서 

담백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소스를 찍어먹는걸 강력 추천드립니다 :)

 

 

 

이곳은 입구 옆에 조그마한 창가 자리인데

혼자 와서 음악 듣거나 책 읽기 

좋은 자리네요

(나중에 혼자 오면 이 자리 앉아보려고요... )

 

저녁이 되니까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여기는 아침에 도 너무 예쁜 공간이지만

저녁이 되니까 또 색다른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가기 전에 한번 더 찍었는데.... 낮이랑

또 다른 매력이ㅎㅎ

 

 


 

별점: ★★

 

공간이 주는 따뜻함 때문에 좋았던 카페공항 갈 일이 있거나

이 근처에 갈일이 있으시면 꼭 한번 들려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어떻게 보면 흔하게 느껴지는 카페일 수 있으나이곳의

독특한 매력이 있어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카페들로  🎵🎵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