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부산카페 -송도카페] 브런치 추천 카페 디아펠리즈(dia feliz)

반응형

 

디아 펠리즈 /  dia feliz

 

º

º

부산 서구 암남공원로 39 풍림아이원상가(오토캠핑장 근처)

 

open 10:00- close 22:00 / Brunch-10:00~14:00 / all days

 

 

주변 공용주차장 이용 

야외테라스 애견 동반 가능

단체석

 

call - 0507-1381-1874

instagram - @dia_feliz____

 


안녕하세요^^

송도 해수욕장에서 카페를 찾다가 분위기도 좋고 커피,브런치도 맛있는 카페를 발견했는데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 카페는 

디아펠리즈(dia feliz) 입니다.

 

주차는 매장 바로 앞이 송도 공용주차장으로이용 가능해서 바로 앞에 주차하시면 되고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송도해수욕장에서,,

진짜 커피맛집,, 분위기 맛집,,입니다 ㅎㅎ (︶ω︶)


 

 

송도 해수욕장에서 바람 좀 쐬고 커피한잔 하고 싶어서 

한바퀴 돌다가 딱 눈에 띈 카페를 발견해서

망설임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

 

외부와 내부 모두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잘 해놓았더라고요 ~

앉는 좌석도 감각적으로 되어있어서

어디에 앉아 있던 포토존이 될 것 같은 느낌(?) ....^-^

 

 

이 날은 평일 오후 시간이라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여유롭게 즐기다 올 수 있었어요~

 

노래도 잔잔하게 흘러나와서 산책 후

여유롭게 쉬기 좋은 것 같더라고요 ㅎㅎ

 

"디아펠리즈 메뉴판"

 

메뉴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커피를 안 먹고 싶은 날에도

선택지가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ᵕ‾᷅*)



가격도... 막 저렴하지는 않지만

적당하게 형성되어 있는 느낌... ㅎㅎ



이곳은 원래 브런치가 유명하다고 했는데

이날 점심을 너무 거하게 먹고 가기도 했고

브런치 시간도 지나서... 브런치는

못 먹었다는... (Feat. 그렇지만 다음에 와서 먹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

 

과일보틀 - 5.5

아이스 아메리카노 -4.5

고구마 라떼 -5.0

 

과일 보틀은 조금 달기는 하지만

시트는 너무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딸기와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또 아메리카노 산미있는것과

고소한것중에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고소한 아메리카노로 시켰습니다 ~

이집 디저트도 맛있지만

커피 너무 존맛팅!!!

 

사실 기대 안하고 마셨는데

뒷맛도 깔끔하고 고소해서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마셨다~

진짜 커피 강추!!!👍👍



 

 

 

곳곳에 여러 조형물 들로 내부를 꾸며서

전체적으로 과하지는 않으면서

심심하지 않은 인테리어에요~

 

데이트 하기도 좋고 부모님과

같이 오기도 좋은 인테리어랄까?ㅎㅎ

 

여기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대해줘서

너무 만족스럽게 머물다 왔습니다 ㅎㅎㅎ

 


별점: ★★

 

 

인테리어 때문에 들어갔지만

커피와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서 더욱

좋았던 가페입니다.

 

나중에 한번 더 방문했는데첫 방문때보다 감동은 적었지만

직원도친절하고 맛도 있어서

두번 방문모두 만족했던 카페입니다 ㅎㅎ 

 

아!! 대중교통은 이용하시면 

도해수욕장 입구 정류장에서 내려서 안쪽으로

쭉 걸어 들어오시는게 편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카페들로  🎵🎵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